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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스 오브 엑자일2 (PoE2) – 0.2.0 패치 이후 향후 업데이트 예정 내용 정리!
원더테크
2025. 4. 10. 23:29
주요 패치내용 - 직업별 밸런스 변경 / 신규 보조젬 / 편의사항 개선
많은 하향 조정 패치가 진행됨에 따라, 앞으로는 성능이 낮은 스킬이나 요소에 대해 상향 조정 중심으로 진행됩니다
원소술사 관련 변경 사항
스킬 | 변경 내용 |
---|---|
연쇄 번개 (Arc) | 감전된 적 명중 시 번개 폭발 발생. 감전 유발은 불가능해짐. |
겨울의 눈 (Eye of Winter) | 다른 원소 보주 통과 시 추가 원소 피해 획득. |
소각 (Incinerate) | 노출 지속시간 2초 → 8초로 증가. |
마나 폭풍 (Mana Tempest) | 모든 주문에 사용 가능. chaining/forking → split 변경. |
서리 구체 (Frostbolt) | 폭발 반경 50% 증가. |
얼음 폭발 (Ice Nova) | 동결 축적량 증가. |
서리 폭탄 (Frost Bomb) | 노출 지속시간 5초 → 8초. |
마나 잔류물 | 모든 원소 상태 이상에 반응하도록 변경. |
도깨비불 (Wildfire) | 점화 확산 지연 시간 2초 → 1초로 감소, 반경 소폭 감소. |
카오스 면역 (Chaos Innoculation)
- 이제 출혈 면역을 제공합니다.
- 에너지 보호막 기반 기절 한계치 증가 패시브는 상태 이상 한계치도 함께 증가.
헌트리스 관련 변경 사항
- 막아낸 적은 이제 공격 회피 불가.
- 에너지 보호막으로 출혈 차단 불가.
- 신속한 공격: 출혈 항상 유발, 폭발 피해 +67%, AoE +20%.
- 창의 지대: 지속시간 6초 → 10초, 피해 30% 증가.
- 피의 전령: 이제 희귀/고유 시체 삭제 안함 → 의식 희생 사용 가능.
워리어 관련 변경 사항
- 키타바의 대장장이: 강화 3개 추가, 시전 속도 증가, 피해 소폭 하향.
- 방패의 벽: 함성으로 폭발 가능.
- 몬스터의 방어구 파괴 디버프: 피해 증폭 제거, 지속시간 12초 → 4초.
레인저 관련 변경 사항
- 폭풍 소환사 화살: 감전 확산, AoE 50% 증가.
- 피뢰침: 피해 +30%, 지속시간 20초.
- 번개 화살: 연쇄 반경 50% 증가.
- 회오리 사격: 지속 시간 15초로 증가.
신규 보조 젬
억제자 보조 (Inhibitor):
충전 소모를 방지하면서, 보유한 충전마다 스킬 피해 +4%를 제공합니다.
환영 (Delirium) 변경
환영 인카운터 지속시간이 기존 대비 약 2.5배 증가합니다.
제작(Crafting) 변경
- 캠페인 곳곳에 세공사의 오브 다수 배치.
- 능력치 요구 해결용 룬 추가.
- 룬이 마법봉/지팡이에도 적용되도록 확장 중.
- 영혼 핵과 부적 동시 적용 여부는 미정.
엔드게임 희귀 몬스터 탐색
미탐색 지역의 희귀 몬스터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미니맵에 항상 표시되도록 변경.
매틀란 수로 개선
수로 내 레버 수 평균 6개 감소. 더 원활한 진행 가능.
몬스터 속도 조정 예정
플레이어가 몬스터에 압도당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속도 조정 검토 중.
의식(Ritual) 악용 사례
- 보류 비용을 낮추고 무제한 재련이 가능한 악용 사례가 발견됨.
- 총 301개 계정이 정지되었으며, 해당 리그 종료까지 유지.
- 경제적 영향은 제한적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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